닫기

Concept study Steppenwolf

슈테펜볼프는 최상급 스포츠카의 기술이 사용된 크로스오버카이며 콰트로 사륜구동 덕분에 포장 및 비포장 도로 모두에서 역동적이고 안전합니다. 자동차 내부는 그 가치에 걸맞는 사양과 우아한 디자인이 조화를 이룹니다. 슈테펜볼프는 자동차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줍니다.

    3.2L V6

    165kW 출력의 3.2리터 V6의 0→100km/h 도달 시간은 8초가 채 안 되고 최고 속도는 230km/h 이상입니다.

    섀시

    4단 에어 서스펜션은 슈테펜볼프에 최대 223mm의 최저 지상고를 제공하며 이것은 오프로드 혹은 고속 주행 시 같은 주행 조건에 따라 계속하여 변경됩니다.

    루프 디자인

    슈테펜볼프는 탄소섬유 하드탑이나 버튼다운 소프트 탑에도 어울립니다. 루프를 내리고 주행할 수도 있으며 C포스트 사이에 있는 프레임이 비틀림 강성을 보장합니다.

    스타일링

    전체적으로 뚜렷한 선과 넓은 면이 결합되어 고요와 긴장이 공존하는 구조가 됩니다. 슈테펜볼프는 전체적으로 뚜렷한 선을 자랑합니다.

    인테리어

    실내는 기능성과 견고함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계기반 위에 가죽을 넉넉하게 사용함으로써 실용적이며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전운전석

    표면이 상당히 매끄러우며 다이얼 및 컨트롤에는 금속으로 마무리된 장식이 있어 외관상 매우 깔끔하면서도 기능적인 고급스러움을 발산합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