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Concept study allroad quattro concept

아우디는 2005 디트로이트 오토 쇼에서 처음으로 올로드 콰트로 컨셉트라 불리는 매혹적인 크로스오버 스터디를 발표했습니다. 이 차량은 아반트의 기능성과 우아함을 오프로드용 차량의 역동성과 결합합니다. 이 차를 통해 오늘날의 최신 기술은 물론 미래의 기술까지도 엿볼 수가 있습니다. 가령 피에조(piezo)기술의 V8 TDI 엔진과 운전자 지원 시스템 등이 단적인 예입니다.

    컨셉트

    콰트로 2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개발된 이 컨셉트 스터디는 동력전달장치와 전자장치 영역, 한 예로 엔진과 운전자 지원 시스템에 있어 많은 혁신을 이루었습니다.

    디자인 언어

    아반트의 클래식한 실루엣에 높은 숄더라인, 좁은 스트립 윈도우, 컴팩트한 쉴 하우징 그리고 싱글 프레임 라디에이터 그릴이 전례 없는 긴장감을 자아냅니다.

    V8 TDI 엔진

    커먼 레일 시스템 및 피에조 인라인 인젝터 장착의 4,0L V8 TDI 엔진은 650Nm의 최대 토크와210KW(286HP)의 출력을 발휘합니다.

    사륜구동 콰트로

    상시 사륜구동 콰트로를 통해 포장도로에서도 안정감있는 주행이 가능하며 험로에서의 스포티한 주행감은 더욱 배가됩니다.

    다이나믹 섀시

    4-스티어링 휠 프런트 액슬, 트라페조이드 스티어링 휠 리어 액슬과 서보트로닉을 포함한 다이내믹 섀시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드라이버 어시스트

    아우디 운전자 지원 시스템에는 로드 비전, 레인 어시스트, 사이드 어시스트 등의 기능으로 운전자의 부담을 경감시키며 노면 상황에 관계 없이 안정감과 신뢰성을 제공해 줍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