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Teian News

고척 스카이돔에서 태안모터스 데이 개최2017-05-31

지난 24일, 아우디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는 고척 스카이돔에서 ‘아우디 태안모터스 데이(Audi TeianMotors Day)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세드릭 주흐넬(Cedric Journel) 아우디 코리아 사장과 서덕중 태안모터스 대표이사를 비롯해 태안모터스 전 임직원과 고객 등 총 570여명이 참석한 대규모 이벤트로 개최됐다.





넥센 히어로즈와 NC 다이노스의 경기가 진행된 이날은 태안모터스 주최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또한 ‘아우디 태안모터스 데이’를 맞아 주흐넬 사장이 경기 전 시구자로 초청됐다. 서덕중 대표이사는 시타자로 함께 참여했다.


시구 이외에 경기 관람 중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3회 초와 7회 초 경기 종료 후에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3회 초 경기 종료 후에는 1루 응원석 관중을 대상으로 아우디 차량을 보고 이름을 맞추는 퀴즈가 이뤄졌다. 7회 초 경기 종료 후에는 태안모터스 전시장 빨리 말하기 게임도 진행됐다.





5회 말 경기 이후 클리닝 타임에는 임직원 및 관중들을 대상으로 3인 4각 게임이 개최됐다. 참석자들은 고척 스카이돔 야구장을 실제로 달리며 야구 선수들의 시선에서 야구장을 느끼는 이색 경험을 했다.

경기 결과는 영등포 AS 팀이 1등을 했으며, 관중 팀이 2위, 목동지점 팀이 3위를 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고척 스카이박스 이용권과 20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비롯해 아우디 여행용 캐리어, 아우디 미니어처 등 다양한 상품들이 전달됐다.


‘아우디 태안모터스 데이’ 참석자들에게는 맥주 쿠폰과 식음료 세트, 막대풍선 등이 지급돼 즐거운 경기 관람을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아우디 태안모터스 데이’를 위해 태안모터스는 고척 스카이돔 내외부를 별도로 꾸몄다. 출입구 내부 포토존을 운영했으며, 티켓 창구 앞에는 태안모터스 전용 창구 배너로 꾸몄다. 출입구 앞에는 대형 장식물을 설치해 관람객들에게 노출되도록 꾸몄다.


이날 경기 전 오후 4시 40분부터 15분간 A 게이트 내부 복도에서 넥센 히어로즈의 서건창, 박정음, 김웅빈의 팬 사인회도 열렸다.





한편, 태안모터스는 지난 3월 개막한 2017 프로야구 시즌 동안 넥센 히어로즈의 홈구장인 고척스카이돔에서 VIP를 위한 스카이박스를 운영하고 중앙 전광판을 통한 광고도 진행 중이다. 특히, 홈런존을 운영, 경기 중 태안모터스 홈런존에 홈런 타구가 발생할 경우 회당 100만 원의 기부금을 적립, 연말에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하게 된다. 지난 4월 21일, 허정협 선수가 1호 홈런을 기록하여 기부금 적립이 본격화됐다.




출처 : 오토뷰 http://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7932370&memberNo=32157774&vType=VERTICAL

목록

위로